실시간예약현황

하기 위해 지역특화형 비자 발급

test 0 10 07.07 07:51

충북도가 인구감소지역 외국인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특화형 비자 발급 요건을완화했다.


충북도는 지난 2일부터 지역특화형 비자 중 ‘우수인재(F-2-R)’ 유형의 소득요건을 대폭완화했다고 6일 밝혔다.


▲ 지난 3일 백령도 4개 단체가 호소문을 발표한 데 이어 4일 대청도 주민단체들도 "안개로 인한 운항 통제 기준완화"를 촉구하고 나섰다.


/사진제공=독자 인천 백령도에 이어 이웃 섬인 대청·소청도에서도 연이어 호소문을 내며 여객선의 안개 운항 통제 기준을.


ⓒ헤드라인제주 제주참여환경연대는 3일 최근 제주도정의 고도완화정책 등과 관련해 성명을 내고 "개발사업만을 위한 오영훈 도정의 막가파식 규제완화의 폭주를 멈춰야 한다"고 주장했다.


은 오는 18일 13시부터 온·오프라인으로 서울대어린이병원 지하1층 CJ Hall에서 ‘삶의 마지막을 함께 준비하는 돌봄-재택의료와완화의료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재택의료는 병원이 아닌 환자가 살고 있는 곳에서 이루어지는 의료 서비스로, 집에서의 질병관리와.


어반아트리움 상권의 한 층의 대부분이 공실 상태다.


세종시가 고질적 상가 공실 문제 해소를 위해 상가 용도 추가완화에 나선다.


이르면 8월부터 비알티(BRT) 노선과 금강 수변상가를 대상으로 대부분의 주민 생활편의시설 입점을 허용하고.


05%로 제시하며,완화적 통화정책 기조의 지속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사진= 한국은행) 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하반기부터 우리나라 경제가 저성장 국면에 진입함에 따라 기준금리는 네.


경주시가 APEC 정상화의를 앞두고 기업 지원조건을 크게완화했다.


사진은 손대기 기업투자지원과장이 외공공단연합회원들에게 투자환경 변화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


경주시 경주시가 기업 유치와 중소기업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제도 개선에 나섰다.


양성화하기 위한 길이 열린다.


6일 청주시 등에 따르면 국토교통부는 오는 10일까지 생활 숙박시설 양성화를 위해 복도 폭 기준을완화하는 내용의 행정예고를 했다.


이는 작년 10월 16일 이전 최초 건축허가를 신청한 생활 숙박시설에서 피난·방화설비 등을 보강해.


더파크사이드서울


제주자치도가 고도제한완화를 추진하며 진행한 온라인 설문조사가 공정성 논란에 뭇매를 맞고 관련 내용을 모두 폐기키로 했습니다.


제주자치도는 지난달 18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제주형 압축도시 조성을 위한 고도관리방안' 도민 설문조사를 진행했지만.

Comments

 
전화 ,문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