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명소갤러리

홈 > 갤러리 > 관광명소갤러리
관광명소갤러리
관광명소갤러리 목록
[4] 강원 소양강 스카이워크
소양강 스카이워크 끝에는 원형광장이 조성되어있고, 원형광장 중앙은 바닥이 투명유리로 되어있다. 광장 양쪽으로는 전망대가 있고, 광장 끝 중앙에 서면 쏘가리 상이 바로 내려다보여 포토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몰 후에는 오색 조명등이 켜져 또 다른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바로 앞에는 테이블이 있어 앉아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3] 강원 강원도립화목원
공립수목원인 강원도립화목원은 1996년 조성을 시작하여 1999년에 완공되어 개장하게 되었다. 반비식물원, 암석원, 토피어리원 등 9개 주제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립수목원으로부터 산림생명자원관리기관으로 지정되어 있다. 강원도 춘천시 화목원길 24에 위치한 강원도산림개발연구원에서 운영하는 화목원이다. 도립화목원의 산림유전자원관리기관 지정은 공립수목원으로는 한국 1호다.
[2] 강원 강원도드라마갤러리
강원도와 강원도 협회가 협력하여 한류 드라마 홍보를 통한 관광객 유치를 목적으로 2006년 5월 18일에 개관 했다. 강원도 춘천시 퇴계 동에 있는 강원도향토공예관관광안내소 1층에 있으며, 90여평 규모 이다. 주요 전시 내용은 강원도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와 영화촬영지에 대한 종합지도, 시.군별 관광소개, 드라마의 촬영세트 재현, 드라마의 장면을 배경으로한 사진 촬영등이 있다. 한류붐을 일으켰던 겨울연가의 히로인 배용준, 최지우의 밀랍인형이 전시되어 있고 드라마 ost 와 명장면을 볼수 있는 코너도 마…
[1] 강원 남이섬
앞섬이라는 뜻의 남섬(南島)으로도 불렸던 남이섬 지명의 유래는 남이섬 북쪽 언덕의 돌무더기에 남이장군이 묻혀있다는 오랜 민간전승에 기인하여 자연스럽게 정착된 것입니다. 다산 정약용의 저서 천우기행(穿牛紀行) 및 산수심원기(汕水尋源記) 등에 따르면 이러한 민간전승 내용과 함께 일찍이 남이섬을 남이섬(南怡苫) 및 남이서(南怡嶼)로 부른 기록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섬(苫)은 섬을 뜻함이고, 島(도)가 큰 섬을 가리키는데 반해 嶼(서)는 사람이 살 수 없는 작은 섬을 뜻합니다. 수재 민병도 선생은 1965년 남이섬 조성…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