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명소갤러리

홈 > 갤러리 > 관광명소갤러리
관광명소갤러리
관광명소갤러리 목록
[4] 부산제주 감녕미로공원
1995년 정식으로 문을 연 미로공원으로 그 당시 동북아시아의 유일한 전통 미로공원입니다. 미로의 형상은 제주도의 모양을 하고 있고, 동북아시아의 문화를 상징하는 음양 문양과 초창기 제주섬사람들이 섬기던 샤머니즘 문화의 숭배 대상인 뱀도 형상화 되어있습니다. 청동기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고인돌과 1270년대 몽고인들이 제주도로 가져왔던 조랑말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부산제주 소인국 테마파크
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지 제주도에 국내 최대의 세계 조형물 미니어처 테마파크입니다. 어머니 품과도 같이 포근하게 감싸주는 한라산이 코앞에 보이고 기생화산(오름)이 사방으로 펼처진 곳에 자연과의 조화가 한층 더 깃들여진 천혜의 위치에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만여평의 부지에 세계 각국의 유명 건축물들을 엄선하여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불국사 등 30여개 국 100여점의 미니어처와 제주도의 문화가 더해져 복합문화적인 성격을 갖춘 종합관광지입니다.
[2] 부산제주 자갈치 시장
자갈치시장 은 부산광역시 의 대표적 어시장 이다. 남포동 남항의 바닷가에 있다. 인근에 부산 도시철도 1호선 의 자갈치역 과 남포역 이 있다. 시장 건물의 구조는 7층으로 되어 있으며 옥상에 하늘공원이 있다. 1층은 생선 , 해산물 등을 판매하는 곳이고 2층은 대부분의 횟집이 있다. 그리고 7층은 자갈치역사관 예정지가 있으며 7층에서 계단을 올라가면 하늘공원이 나온다. 그리고 1층 뒷편에 공원이 있으며 이 곳에서는 갈매기 들을 볼 수…
[1] 부산제주 감천문화마을
감천문화마을 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동 에 위치한 마을이다. 1950년대 에 태극도 신도들과 6.25 전쟁 피난민들이 모여서 이루어졌다. 지금도 태극도 의 본부가 있다. 그동안 태극도마을 이라는 이름의 낙후된 동네로 알려졌으나 부산지역의 예술가와 주민들이 합심해 담장이나 건물 벽에 벽화 등을 그리는 '마을미술 프로젝트'가 진행되어 부산의 관광명소가 되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