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명소갤러리

홈 > 갤러리 > 관광명소갤러리
관광명소갤러리
관광명소갤러리 목록
[4] 세트장 순천 드라마 촬영장
순천시 조례동에 있는 영화, 드라마 세트장은 39,669.6m²(12,000평) 규모에 1960년대부터 80년대까지 시대별로 3개 마을 200여 채가 지어져 국내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최근 인기드라마의 무대가 된 드라마 촬영장소가 인기 있는 관광명소가 되는 바람을 타고 세트장은 50·60세대에게는 그리운 향수를, 청소년들에게는 60~80년대 달동네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며 가족단위 관람객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어 순천시의 또 다른 관광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중앙극장, 제일 양조장, 소…
[3] 세트장 KBS 수원센터
KBS수원센터는 고품질 디지털TV 드라마 제작의 메카로서 제작·미술·편의 시설과 오픈세트장, 특수촬영장 및 관련 부대시설로 구성된 국내 최대의 종합영상제작단지입니다. 2000년 11월 준공 이래로 대하드라마, 미니시리즈, 일일아침드라마 등 KBS의 주요 드라마들이 이 곳에서 제작되고 있으며 외부 영화사, 광고사, 프로덕션 등의 각종 영상물 제작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세트장 용인 대장금파크
경기도 양주문화동산에 조성된 세트장의 일부를 가져와서 새롭게 조성한 <대장금> 기념 세트장입니다. <대장금>은 MBC 창사 40주년 특별기획드라마로 2003년 9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방송되었으며, 한국 드라마사상 세계적으로 가장 히트한 드라마입니다. 한류를 이끈 견인차였으며 드라마에 등장한 전통 한국음식이나 건축, 복식 또한 외국인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계에 알린 효자 문화상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대장금&g…
[1] 세트장 서동요 세트장
부여군 충화면 가화리 가화저수지 주변에 위치한 서동요세트장은 SBS 창사 15주년 대하드라마 서동요의 촬영을 위해 조성되었다. 제작 초기부터 국내 최초 백제 역사드라마라는 사실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만큼 오픈세트장 역시 그 규모와 역사적 재현이 인상적이다. 약 1만여평의 대지위에 조성된 서동요세트장에는 오늘날의 과학기술연구소 격인 태학사와 너와지붕이 눈길을 끄는 하늘재마을, 백제왕궁, 왕궁마을, 왕비처소 등이 들어서 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