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촉구하는 집회를 하고 있다.

test 0 7 07.07 18:17

등을 촉구하는 집회를 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비정규 노동문제 해결을 위한 공동대책위원회 제공 “드라마라서 좀 과장하느라 청소노동자를 그렇게 그린 건가 싶기는 해요.


그래도 자존심은 좀 상하네요.


우리가 컴퓨터만 쓰는 젊은 학생들보다 글씨는 더 바르게 쓸.


김종훈 울산 동구청장이 7일 CJ대한통운 동구터미널을 방문 이동노동자들에게 제주삼다수가 지원한 생수를 전달했다.


[진주=뉴시스]경남서부권돌봄노동자지원센터, '돌봄카페' 무더위 쉼터로 전환.


(사진 돌봄노동자지원센터 제공).


특히 실내에서 일하는 청소노동자들은 야외노동자들에 비해 폭염에 덜 취약하다는 인식의 사각지대에서 고통받고 있다.


에어컨이 나오지 않는 구역에서 일하는.


엿새째 폭염특보가 내려진 2일 배달노동자가 오토바이를 몰고 있다.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날이 이어지면서 잠깐만 밖에 있어도 헬멧에 땀.


(대전시 이동노동 사진 공모전 포스터) 대전시가 이동노동자의 삶과 노동 현실을 조명하고, 사회적 인식을 높이기 위한 ‘2025년 이동노동 사진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시 노동권익센터가 주관합니다.


노무진(정경호 분)이 노무사라는 직업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나희주(설인아 분), 고견우(차학연 분)와 함께 더 많은노동자들의 권리를 지키기 위한 여정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마지막까지 유쾌하고, 경쾌하고, 묵직했던 ‘노무사 노무진’은 우리가 지나쳤던.


전남 여수 석유화학 고용위기 대응 협의체.


전남도 제공 전남도는 “철강·석유화학 등 고용 둔화 업종노동자의 생계 안정을 위해 총 78억원 규모의 지원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고용노동부의 ‘지역 고용둔화 대응지원 사업’에 선정돼 확보한 국비 70억원에.


군산 경장동 중해마루힐

Comments

 
전화 ,문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