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대차를 전면적으로 허용하는 등 농

test 0 6 07.15 11:37

개인간 농지 임대차를 전면적으로 허용하는 등 농지제도를 현실.


친환경농산물 인기 상승으로 농가 관심 늘어…군, 다각적 지원 나서기로 태안군 청사 전경.


14일 태안군에 따르면친환경농업.


7월 전남친환경농산물에 선정된 순천 임석중 농업인의 '유기농 옥수수'.


전라남도 제공 전라남도가 순천 '유기농 옥수수'를 7월의친환경농산물로 선정했다.


옥수수는 항산화 성분인 베타카로틴, 루테인, 제아잔틴이 풍부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체내 면역 기능을.


1톤 트럭 시장에서 경유 중고 모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형사전문변호사


노후 경유차를 LPG 화물차로 전환하면 보조금을 지원해주던 정부의친환경정책이 작년 말로 폐지되면서다.


사실상 전기 트럭으로의 전환을 유도하기 위해서였지만, 주행거리에 대한 부담이 큰 소상공인들.


삼성중공업 조선해양연구소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삼성중공업 삼성중공업은 1만 6500TEU급친환경컨테이너선용 'VR(가상현실) 솔루션'을 대만 에버그린 본사에 설치했다.


이 VR 솔루션은 대만 에버그린이 삼성중에 발주한 메탄올.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LG화학의 교육사회공헌사업 라이크그린이 ESG 인터뷰 플랫폼 ‘대담해’에서 기업의 생존과 직결된 화두인친환경브랜드 마케팅을 주제로 이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번 회 차는 29년 경력의 브랜딩 디렉터 설유미씨와 LG.


커피 퇴비가 누적 5500t을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18일 전북 고창의 고구마 농가에 200t에 이르는 1만 포대의친환경커피 찌꺼기 퇴비를 전달했다.


스타벅스가 기부한 커피 찌꺼기 퇴비는 10여 곳의 농가에서 고구마를 재배하는 데 활용될 예정.


[충청타임즈] 태안군이 고품질·친환경농업 보급을 통해 농가의 경영안정과환경보호에 앞장선다.


군은친환경농업 활성화를 위해 △친환경농산물 인증비 지원 △친환경농자재 지원 △친환경농업 직접 직불 및친환경농업 인증비(저탄소친환경농업) 지원 등의.


ⓒ차봇모빌리티 상반기 국내 신차 시장은 프리미엄 브랜드 세단의 견고한 수요와 함께 전기 SUV 중심의친환경차량 수요가 부상하는 ‘이중 소비 트렌드’가 뚜렷하게 나타난 것으로 조사됐다.


차봇모빌리티는 2025년 상반기 운전자 통합 플랫폼 ‘차봇’의 '내 차.


논 깊이 갈이가 큰 효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됩니다.


생전 처음 겪은 지난해 6월의 악몽을 떨쳐버릴 수가 없습니다.


따뜻한 겨울을 난 왕우렁이 개체수가.

Comments

 
전화 ,문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