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든 과제를 조기 완료하며, 침체된 골

test 0 2 08.25 17:18

따르면 민선 8기 핵심 공약으로 추진해 온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의 모든 과제를 조기 완료하며, 침체된 골목상권 회복과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구는 가장 먼저 시장 특성에 맞춘 시설현대화 사업에 집중했다.


용운시장은 아케이드 전면 리모델링 및.


전지훈련을 온 유소년 축구팀이 하동스포츠파크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하동군 경남 하동군이 사계절 전지훈련지로 각광받으며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25일 군에 따르면 올해 들어 각종 스포츠 종목의 동계 전지훈련에서 연인원 2만1000여 명을 유치.


시 주요 인프라 시찰인 이시카와현립도서관 등을 시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 제공 울산시가 일본 호쿠리쿠지역과경제·산업 협력 강화에 나선다.


시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이시카와현 가나자와시에서 열리는 '제21회 한·일(호쿠리쿠)경제교류회.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먼저, 시장 특성에 맞춘 시설 현대화 사업이 추진됐다.


최근 몇 년간 반복되는 산불 재해는 아름다운 산림을 앗아가고 수많은 인명과 재산 피해를 남겼다.


눈에 보이는 피해를 넘어지역경제와 문화계 전반에 걸쳐 '2차 피해'가 확산되며 특히 소상공인들의 고통이 가중되고 있다.


행사 취소와 관광객 급감으로 인해 오랜.


15대 규모의 공영주차장을 조성해 이용객들의 주차 편의를 높였다.


박희조 구청장은 "전통시장은 단순한 장터를 넘어 주민 삶과지역경제를 지탱하는 버팀목"이라며 "민선 8기 전통시장 활성화 공약을 100% 달성한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전통시장을지역경제와 관광.


강원대 캠퍼스혁신파크 조감도 강원대학교가 '캠퍼스혁신파크(Campus Innovation Park)'를 통해 강원특별자치도지역경제활성화와 청년의지역정착, 창업·기업 육성의 새로운 중심지로 발돋움한다.


대학 캠퍼스를 단순한 학문 공간을 넘어 산업·연구·창업이.


우리 시각으로 내일(26일) 새벽 진행되는데요.


전 국민의 시선, 한미 정상회담에 쏠려 있죠.


어떤 내용이 오갈지 특히 우리지역경제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관심인데요.


오늘 생생 인터뷰 서원대학교 복지행정학과 엄태석 교수님과 함께 합니다.


납품 차질로 하루 수억원대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부품 중소기업과지역상권까지 연쇄 충격을 받을 수 있어지역경제에 미치는 파장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차는 올해 2분기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지만 고율 관세 여파로 영업이익이 크게.


【인제】인제군이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인제사랑상품권의 할인율과 구매한도를 동시에 확대한다.


군은 9월부터 인제사랑상품권 할인율을 10%에서 13%로 상향 조정한다.


이번 조치는 경기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되살리기 위한 것으로 주민에게.

Comments

 
전화 ,문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