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총 134억 원을 대출받았

test 0 22 08.26 11:32

진해수협, '전광훈 교회'에 50억 대출 사랑제일교회는 성북구 석관동 2개 필지와 빌딩 1채를 사들이는 과정에서 2024년 6월 21일지역수협2곳, 단위신협 2곳으로부터 총 134억 원을 대출받았다.


전 목사 측근에 따르면, 해당 대출은 사랑제일교회가 부동산 매입.


고려해 배치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데 따른 후속 조치다.


이에 따라 전남도는 최우선 유치 목표 기관으로 농협·수협중앙회를 설정하고지역주력산업 연계 파급 효과가 큰 에너지·농생명 관련 기관, 1차 이전 기관 소속 인재개발원 등을 유치 목표 기관에 포함시킬.


제작한 '우리동네수협은행' 콘텐츠가 조회수 60만회를 돌파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우리동네수협은행은 전국 각지역의수협은행 영업점과 연계해지역내 골목상권과 숨은 명소를 찾아가 소개하고 상인을 비롯한지역주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전달하는 한편, 무더위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한 고령 어르신 무료 한방진료를 제공한다.


지난 16일 대천서부수협을 시작으로 경인, 강원, 전남, 경남지역수협회원조합에서 진행된 무료 한방진료에는 한방의료자원봉사단 소속 한의사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각.


동참하기 위해 기부금 400만 원을 상호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구언회 고성군수협조합장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에 참여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성군수협임직원들은지역에 대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며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운영 시스템을 창업 희망자에게 제공해 향후 가맹점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산 우수 수산물과지역수협특산품의 유통 기반을 강화하고 국민들의 수산물 소비에 대한 호감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어부세상 가맹점 모집신청에.


전달하는 한편, 무더위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한 고령 어르신 무료 한방진료를 제공한다.


지난 16일, 대천서부수협을 시작으로 경인·강원·전남·경남지역수협회원조합에서 진행된 무료 한방진료에는 한방의료자원봉사단 소속 한의사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각.


전달하는 한편, 무더위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한 고령 어르신 무료 한방진료를 제공한다.


지난 16일, 대천서부수협을 시작으로 경인, 강원, 전남, 경남지역수협회원조합에서 진행된 무료 한방진료에는 한방의료자원봉사단 소속 한의사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각.


순천 한양립스


민주당 무안 당협위원장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목포수협무안여성어업인협의회 출범식이 개최됐다.


협의회는 창립 취지문을 통해 "어업과 어촌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비전과 전략을 제시하고 누구나 살기.


디지털금융 서비스 강화 △포용금융 확대 등 중요 이슈를 도출하고 이에 따른 주요 추진과제와 성과 등도 상세히 공개했다.


Sh수협은행은 친환경 선박 금융지원, 해안가 환경정화활동 등 해양환경 보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어업인 맞춤형 금융상품 출시, 어촌지역.

Comments

 
전화 ,문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