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는

test 0 5 07.12 06:16

화장실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습관이 감염성 세균에 노출되는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전문가 지적이 나왔다.


프리머로즈 프리스톤 영국 레스터대학교 임상 미생물학 교수는 최근 현지 매체 데일리메일과의 인터뷰에서 "화장실안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손.


▲전북도는 여름철 이용객이 집중되는 관광지 공중화장실을 대상으로 방역·안전 점검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은 한 관광지의 공중화장실.


ⓒ프레시안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북특별자치도가 관광지와 휴게소 등 다중이용시설 내 공중화장실을 대상으로 집중 점검에.


사진=틱톡 '화장실캠핑' 게시글 갈무리화장실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화캉스(화장실+바캉스)’, ‘화장실캠핑’ 트렌드가 글로벌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에게화장실은 자극적인 세상을 피해 홀로 휴식할 수 있는.


미국 Z세대 사이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심리적 안정을 위해 욕실에 머무는 ‘화장실캠핑’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사진=틱톡 캡처 미국 Z세대 사이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심리적 안정을 위해화장실에 머무는 행위인 ‘화장실캠핑’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속초시는 최근 장사항과 대포항 입구 등 방범 취약지역 공중화장실20곳에 음성인식 안심 비상벨을 설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속초시는 기존에 운영 중인 공중화장실비상벨은 모든 버튼.


안심반사경은화장실내부 출입문에 설치되어 불법 장비 설치 여부를 사전 확인할 수 있는 장치로 단순한 시설 보완을 넘어 이용자의 능동적 예방.


구미경찰서 자율방범대원이 여자화장실에 안심반사경을 부착하고있다.


구미경찰서 구미경찰서(서장 김동욱)는 최근 자율방범대 및 지역 주민들과 함께 실시한 'QR체크리스트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불법촬영에 대한 우려와 이용자 불안 해소를 위해 사곡역 여자.


픽사베이 미국 Z세대 사이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휴식을 위해화장실에 한동안 머무는 ‘화장실캠핑’이 유행하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미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최근 소셜미디어(SNS)에는 집이나 회사, 학교화장실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최근 개방된 무등산국립공원 토끼등화장실.


군산 경장동 중해마루힐


무등산국립공원을 오가는 등산객들 사이에서 최근 토끼등과 장불재에 조성되는화장실만 생각하면 근심을 풀기는 커녕, 근심이 쌓이는 곳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국립공원에 어울릴 모양을 갖추기는 커녕, 주변 환경을.


음성지원경보등 설치 모습 (사진=서부서 제공) 대전서부경찰서는 자치경찰위원회와 주민이 자주 이용하는 공원과 하천 공중화장실24곳에 LED위치안내표지판·음성지원경보등 등 안전시설을 설치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대전 최초로 도입된 LED 위치안내표지판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