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해 조사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test 0 28 07.17 19:04

제주서부경찰서는 최근 학교폭력 관련 고소장을 접수해 조사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만 8세 딸아이를 키우는 이 모씨(39)는 최근 아이의 유방 부위를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평소보다 키가 부쩍 큰 것도 같고, 몸에 땀이 많아지며 두피 냄새도.


형사변호사


장치를 무력화 하는 등 도움을 준 혐의로 학교 직원도 구속했습니다.


B씨 딸도 업무 방해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B씨 딸은 줄곧 전교1등을 하는 등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해왔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학교는 B씨 딸을 퇴학시키고 전학년성적을 0점 처리하겠다는.


우석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는 15일 수소에너지고등학교1학년재학생 60명을 대상으로 LS엠트론에서 ‘꿈 키움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우석대 제공 우석대학교(총장 박노준) 대학일자리본부는 15일 수소에너지고등학교1학년재학생 60명을 대상으로 LS.


DB 시험지 유출 시도 사건(매일신문 11일 보도 등)이 불거진 안동의 한 고등학교가 경찰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해당 학생의1·2학년성적을 유지하기로 결정하면서 수시전형을 앞둔 3학년학생과 학부모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앞서 해당 학교는 3학년1학기.


태권도부가 창단 첫해부터 국제대회 입상이라는 값진 성과를 일궈냈다.


14일 조선이공대학교 태권도부에 따르면 태권도부 소속1학년배현민은 지난 7월 5일부터 8일까지 부산 기장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김운용컵 국제오픈태권도대회' 겨루기 시니어 +87.


경남교육청은 그동안 동일 학군 내 전학 제한 원칙과 교육과정 운영의 어려움을 이유로 개교 첫해에는1학년만 입학할 수 있도록해 왔다.


반면 정 의원은 충남 아산의 장거리 통학생 특별전학 사례를 근거로 상문중 신설 목적이 과밀학급.


▲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에 참여한 충주여고1학년학생들이 파리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충주여고 제공 [충청타임즈] 충북 충주여자고등학교 학생 185명은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2025학년도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


2026학년도는 자유학년제에서 자유학기제로 변경되면서 평준화 일반고, 자율형 공립고, 과학중점고 신입생 전형에서 2·3학년성적과 함께 중학교1학년성적도 반영된다.


그 이외에는 전년과 동일한 방법으로 합격자를 배정하지만, 학교장이 직접 학생을 선발하는.


[충청타임즈] 충남 금산군 김태형 금산소방서장은 지난 11일 용문초등학교1학년교실을 찾아 이한재 작가의 그림책 《인사를 나눠드립니다》를 낭독했다.


이 책은 용기 있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주인공 민철이가 언제 어디서나 상황에 맞는 인사를 건네며 소통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