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째 하락하고, 주택담보대출금리도

test 0 12 07.02 14:07

[서울=뉴시스] 가계대출금리가 6개월 째 하락하고, 주택담보대출금리도 넉달 째 하락세를 보이며 3%대금리를 이어갔다.


인천웨딩박람회


저축성 수신금리는 더 큰 폭으로 떨어지며 예대금리차는 1.


54%로 한달 만에 확대 전환했다.


다만 최근 10년 간 평균치(1.


공제기금대출금리변경내역 [중소기업중앙회 제공] 중소기업중앙회가 내일(1일)부터 중소기업공제기금의대출금리를 내립니다.


경기 둔화와 자금시장 위축 등 최근 변화하는 금융 여건에 대응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자금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입니다.


가계대출금리가 반년째 하락하면서 4%대 초반으로 내려갔다.


주택담보대출금리는 4개월 연속 내림세다.


기준금리인하로 은행채와 코픽스 등 지표금리가 하락한 영항이다.


27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4월 금융기관 가중평균금리’에 따르면 지난달 예금은행의 신규.


세 번째 상생금융 프로젝트인 '헬프업·밸류업' 프로젝트 일환 신한금융그룹이 10% 이상의금리가 적용되는 신한은행 가계대출금리를 한 자리수로 일괄 인하한다.


앞서 신한·우리은행이 유동성 프리미엄을 반영해금리를 소폭 조정한 것과 같은 맥락이다.


2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다음주대출.


신한금융 제공 신한금융은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헬프업 앤드 밸류업’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말 기준으로대출금리가 연 10%가 넘는 신한은행의 개인 고객이 대상이다.


만기까지 개인신용등급 하락 등 큰 문제가 없다면금리를 연 9.


8%로 일괄 인하한다고 2일 밝혔다.


대상 가구는 6월 말 기준으로 10% 이상금리를 물고 있는 가계대출보유 고객이다.


방문하지 않아도 되며 신한은행이 대상이.


신한금융그룹 제공 신한은행이 10% 이상금리의 가계대출금리를 만기까지 최대 1년간 한 자릿수로 인하한다.


신규 서민 신용대출금리도 일괄 낮추기로 했다.


신한금융그룹은 신한은행 창업 43주년을 맞아 이같은 내용의 '헬프업 & 밸류업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신한은행이 10%가 넘는 기존 가계대출과 신규 서민 신용대출금리를 일괄 인하하기로 하면서 7만5천명이 수혜를 볼 예정입니다.


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은 이달 중 신한은행 가계대출보유 고객의 금융부담 완화를 위해금리가 두 자릿수 이상인 모든 기존 가계.


신한금융그룹이 '헬프업 앤드 밸류업' 프로젝트를 통해 10% 이상인 모든 가계대출금리를 한 자릿수로 내린다고 2일 발표했다.


사진은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


/사진=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이 현재 10% 이상인 모든 가계대출금리를 한 자릿수로 인하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