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확산 대응에 나서고 있다.
ⓒ월드비전 월드비전 직원이남수단에서 5세 미만 아동의 영양상태를 확인하며 콜레라 확산 대응에 나서고 있다.
올해 6월26일(현지시각)남수단문드리 웨스트 카운티 코토비에서 다섯자녀를 둔 보비아 카와자(34)이 자신의 자녀와 이웃 아이들과 함께 집 밖에 앉아있다.
가운데 이스라엘 관리들은 팔레스타인인들이 가자지구를 대거 떠나야 한다는 주장을 점점 더 강경하게 주장하고 있으며 아프리카남수단으로 이주시키는 방안이 논의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18일 보도했다.
가자 전쟁 이후 난민, 갈 곳 못찾아 이스라엘은.
난민촌에서 폭염 속 팔레스타인 피란민들이 급수 차량에서 물을 받고 있다.
이스라엘이 가자 주민 이주를 위해 인도네시아,남수단등 5개국과 접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완전 점령 방안에 이어 군사작전 계획을 승인하고 공격을 강화하면서 희생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 주민들을 아프리카남수단으로 옮기는 방안이 논의되고 있다는 보도까지 나왔는데,남수단정부는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팔레스타인 피란민을 위한 천막 옆을 사람들이 지나가고 있다.
AP는 남수단과 협력하는 미국 로비 회사 설립자 조 슬라빅.
주기를 바라고 있어 가자지구 주민 수용에 협조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동에서 독보적인 군사력을 보유한 이스라엘과 관계를 두텁게 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는 판단이다.
다만 이스라엘과남수단외무부는 모두 가자지구 주민 강제 이주 논의를 부인했다.
한빛 20진은 오랜 내전으로 국토가 파괴된남수단의 재건 지원과 민·군작전을 위해 출국해 내년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