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남구 관내빗물받이정비 작업 모습.

test 0 1 08.24 21:49

남구 관내빗물받이정비 작업 모습.


울산 남구가 최근 잇따른 폭우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관내 1만6,110개의 모든빗물받이를 점검하며 도심 침수 예방에 나서고 있다.


19일 남구에 따르면 지난 7월부터 '빗물받이정비 및 우수관로 준설 사업'을 본격 추진해.


대전 중구가빗물받이쓰레기 무단 투기 예방에 나선다.


19일 중구에 따르면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과빗물받이악취 저감을 위해 대흥동, 오류동, 은행동 먹자골목 등 관내 주요 지역빗물받이주변 250개소에 '막힘없는빗물받이만들기' 안내.


19일 남구에 따르면 관내에선 지난 7월부터 '빗물받이정비 및 우수관로 준설 사업'이 본격 추진돼.


[충청타임즈] 충남 계룡시가 여름철 집중호우 대비 도로 침수 피해 예방과 쾌적한 도로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빗물받이정비공사를 최근 완료했다.


이번 공사는 노후 및 파손된빗물받이218개소를 확장하고 배수가 원활하지 않은 구간에는 원형수로관 301.


빗물받이는 집중호우 시 도로의빗물을 하천으로 보내는 출발점에.


1일 오전 광주 남구 송하동 일대에서 남구청 하수도 준설원들이빗물받이에 쌓인 흙, 낙엽 등을 삽으로 퍼내고 있다.


시민들이빗물받이에 쓰레기를 버리지 않도록 인식 개선이 필요합니다.


막힘없는빗물받이만들기 안내 표지판 이미지.


구조에서는 관로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할 경우 도시 침수로 직결되는 취약점을 안고 있다.


이 과정의 시작점은 도로주변에 설치된빗물받이(집수정)이지만, 낙엽·쓰레기 등으로 막히면 집중호우 시 도로가 물에 잠긴다.


또한 도로 침수가 저지대 주택과 주차장까지.


울산 남구가 최근 잇따르는 폭우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관내 1만6000여개의 모든빗물받이를 점검한다고 19일 밝혔다.


남구는 지난 7월부터 '빗물받이정비 및 우수관로 준설 사업'을 본격 추진해 총 1만6110곳의빗물받이를 전수점검하고 이 중 3000곳에 대해.


일회용전자담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