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골닷컴] 노블 - 제라드 > 램파드, 스콜스

CsBgg665 0 1,221 2020.03.30 13:26

[골닷컴] 노블 - 제라드 > 램파드, 스콜스


"얼마나 좋은 선수인지 알때는 상대해봤을 때뿐입니다. 믿으세요."


"셋 모두 자기 노력으로 톱, 톱클래스 선수였습니다. 킹치만 올라운드 플레이어 스티브 G가 완벽한 축구선수죠."


노블은 테베즈와 파예와 함께 제라드를 자신이 상대해본 최고의 선수로 꼽았습니다.


카카 또한 올해 초 3중에 꼽아달라는 질문에 제라드를 램파드와 스콜스보다 위에 뒀습니다.


카카 : "전 제라드를 좋아해요. 05년 07년 상대해봤거든요. 정말로 존경합니다."

"물론 제라드는 꽤 어메이징하고, 스콜스는 클래스가 있어요. 하지만 전 제라드를 꼽을겁니다."


전 포르투갈 대표인 데코는 스콜스가 어느팀에나 맞을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덕에 선택됐다고 생각합니다.

"제라드같은 수많은 환상적인 선수들과 뛰어보고 상대해봤습니다. 첼시에서 램파드와 뛸 기회가 있었어요."

"잉글랜드의 미드필더와 다른 스타일이었기 때문에 폴 스콜스가 잉글랜드에서 본 최고의 미드필더라고 생각해요. 세계 최고의 선수중 하나기도 합니다."


"그런 스타일을 지닌 선수는 많지 않아요. 대부분 선수는 박스 투 박스에요. 겨익를 통제하고, 팀의 밸런스를 유지시키지 못해요."


"아마도 그런 세대겠죠. 하지만 이런 선수는 항상있었다고 생각해요. 잉글랜드는 많은 환상적인 선수를 보유했습니다.

제가 말하는건 미드필드에서 그의 스타일이에요. 스콜스는 어느 팀에서나 뛸수 있어요."


https://www.goal.com/en/news/gerrard-better-than-lampard-and-scholes-noble/jg4kcuc0h2cvzfqnzkcerb52


요약

마크 노블, 카카는 훔형 픽

데코는 스콜스 픽

Comments

 
contact us go to kor.kto site go incheon airport site go to airport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