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하며 단죄까지 이뤄져야 국정 정상화가

test 0 9 07.15 09:54

이에 더불어민주당은상식적인 결정이라고 평가하며 단죄까지 이뤄져야 국정 정상화가 완성된다고 강조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이날 특수공무집행방해와.


영장실질심사)이 끝난 뒤 법원을 떠나고 있다.


박상혁 수석대변인은 법원의 구속영장 발부 직후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한 차례 내란수괴를 풀어.


사진공동취재단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해 구속영장이 발부된 데 대해 “정의를 바로 세우기 위한상식적인 결정”이라고 밝혔다.


10일 박상혁 수석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에서 “구속영장 청구서에 적시된 국회 의결 방해, 체포영장.


[앵커] 밤새 법원의 영장 실질심사 결과를 기다린 정치권도 곧바로 윤석열 전 대통령 재구속에 대한 반응을 냈습니다.


민주당은상식적인 결정이라고 환영했지만, 국민의힘은 영장 발부 필요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박상혁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영장이 10일 오전 발부되자 더불어민주당은 환영 입장을 밝혔다.


박상혁 수석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정의를 바로세우기 위한상식적결정"을 환영한다며 "내란세력에 대한 엄정한 단죄로 국정 정상화를 완성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민주당은 "납득할 수 없는.


민주당이 오늘(10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재구속은 "상식적결정"이라며 법정 최고형을 선고해야 한다고 사법부에 촉구했습니다.


김병기 민주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윤 전 대통령 재구속에 대해 "많이 늦었지만.


박상혁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한 차례 내란수괴를 풀어줬던 법원이.


2월 경찰이 이상민 전 행정안전부 장관의 자택을 압수수색할 당시 거액의 현금다발이 발견된 정황을 파악했다.


이 전 장관은 "상식적수준의 체면 유지비"라고 해명했다.


[앵커] 윤석열 전 대통령의 재구속에 민주당 등 범여권은상식적인 결정이라고 환영하며, 철저한 수사와 단죄가 뒤따라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전직 대통령 구속이라는 불행한 사태에 국민에게 송구하다고 했습니다.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