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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나 출시 예정인 제품은 2

test 0 6 07.06 17:13

샤오미가 한국 시장에 출시했거나 출시 예정인 제품은 260여 종에 달한다.


테스트 베드 중 하나로 한국선택샤오미는 '샤오미생태계'를 검증할 테스트 베드 중 하나로 한국을 택했다.


지난 1월 한국 법인을 설립하고 한국 시장 본격 진출을 알린 뒤.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구매가는샤오미모델이 훨씬 비싸다.


‘감가 방어력’까지 고려하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굳이샤오미스마트폰을선택할 이유가 적은 셈이다.


상대적으로 부실한 AS 서비스망도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요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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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직영 서비스센터와.


등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습니다.


KT는 출시 배경에 대해 "소비자 선택권 강화를 위한선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최근샤오미는 한국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달 28일에는 '샤오미스토어 IFC몰 서울 여의도점'을 열어.


큰 장소"라며 "젊은 층과 가족 단위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는 지역이라고 판단했고, 이곳을 첫 매장으로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샤오미의 타깃층은 사실상 전 연령대다.


리 총괄은 "중국 오프라인 매장에 가면 4~5세 아이들이 태블릿PC로 게임을.


삼성 갤럭시 S25 울트라 출고 가격(169만8400원, 256GB)을 웃돌아 주목을 받았다.


오는 28일에는샤오미15 일반형도 출시해선택의 폭을 넓힌다.


36인치의 컴팩트한 크기에 플래그십급 성능, 이미지 처리,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다.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에서 선보이고 한국 소비자 반응을 살피고 있다.


샤오미스토어에서 가장 잘 보이는 위치에 배치한 주력 상품은.


단위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는 지역이라고 판단했고, 이곳을 첫 매장으로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등 중저가폰의 자급제 소비 중심인 국가에서 경험을 쌓았다.


샤오미는 지난 1월 통신 3사 오프라인 유통점을 통해 중저가폰 ‘레드미.


통신사 지원금을 붙여 판매해야 잘 팔릴텐데, 왜 이런선택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 한국 시장 확대하겠다면서 최신.


내에 있을 때에는 자동으로 셔터음이 나게 한다.


반면 국내 발매샤오미스마트폰은 사용자가 '설정' 메뉴에서 지역을 '대한민국'이나.


샤오미재팬 측은 "일본과 한국 이외의 지역 설정을선택하면 카메라 설정에 셔터음을 끌 수 있는 스위치가 표시된다"고 인정.


높은 충성도 및 불편한 AS 등이 원인이다.


실제로 그간샤오미가 외주를 맡겼던 AS센터들이 지점별로 가격대가 들쭉날쭉하거나, 수리.


폰의 가격이 비교작 저렴한 것만으로 중국산 휴대전화를선택하는 일은 많지 않을 것"이라며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매장은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여의도를 첫 매장으로선택한 이유에 대해선 “랜드마크의 상징성과 젊은 소비층, 가족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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