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개최 예금가입 행사를 가졌다

test 0 6 08.21 06:51

클러스터용인 경남아너스빌


김장호구미시장이 NH농협은행구미시지부와 'APEC 2025 KOREA' 성공 개최 예금가입 행사를 가졌다.


구미시 김장호구미시장이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APEC 2025 성공개최 예금'에 가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중앙지법 민사913단독 박남준 부장판사는 7월 25일 이승환과 콘서트 예매 관객 등이 김장호구미시장을 상대로 낸 2억5천만원 상당의.


민선 8기 3주년을 맞은 김장호구미시장이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간의 성과와 향후 비전에 대해 밝혔다.


김시장은 취임 직후부터 '구미재창조'를 시정 목표로 내세우며 기업 유치, 인구 증가, 도시 이미지 혁신 등 굵직한 과제를 추진해 왔다.


김장호구미시장이 아이천국 경북구미페스티벌에 참여한구미소방서 체험부스에서 하임리히법 안전교육 실습 조끼를 입고 아이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구미시 제공> 김장호구미시장이 아이천국 경북구미페스티벌에 참여한구미소방서 체험부스에서.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반도체특화단지, 기회발전특구 등 국가 단위 프로젝트와 맞물려 지역경제 회복과 일자리 창출에도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김장호구미시장은 "광역교통망 확충으로 통합신공항을 중심으로 한 중서부권 광역 발전의 시대가 열릴 것"이라며 "구미가 산업, 물류, 관광.


한계가 있다며 해평취수장에서 10㎞ 상류지점인 구미보 인근으로 옮길 것을 지속적으로 건의해왔다.


구미시 제공 김장호구미시장은 "대구취수원 이전 등을 위해 대구시가 대행체제에서 안동시와의 협정을 파기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고 파기.


BAR)' '셀프라면존' '후루룩 놀이터' '라면캔버스(시민전시)' 등 체험·전시 프로그램과 공연도 확대한다.


김장호구미시장은 "라면축제의 원조도시구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라면 문화의 진수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축제는 오는 10월 31.


축제는 라면축제의 원조 도시로서구미의 자존심을 걸고 준비 중인 행사로, 이날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최종보고회에는 김장호구미시장과 낭만문화축제위원회, 축제기획단, 관련 부서장 등 50여 명이 참석해 준비 현황을 공유하고 세부 프로그램을 점검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