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예약현황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test 0 12 08.22 13:25

▲ 강수현(왼쪽) 양주시장이 구교운 대방건설 회장과 옥정신도시복합쇼핑몰 건립 협력 방안을 논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시가 옥정신도시내 복합쇼핑몰 유치에 속도를 내고 있다.


22일 인천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옥정신도시주민들은.


21일 김동연 경기도지사(오른쪽)가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 참석해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의원(하남갑)의 환영사를 듣고 있다.


21일 국토교통부와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 따르면 미래도시펀드는 올해 6월 운용사 선정계획을 공고하고 12월 펀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21일 국회에서 하남 교산신도시‘AI혁신클러스터’ 조성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경기도 제공>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21일 “하남 교산신도시가 대한민국 인공지능(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RE100 산단조성 정책포럼.


해남군 제공 전남 해남군의 솔라시도 기업도시에 정부 국정과제인 RE100 산업단지를 조성하기 위한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해남군은 22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솔라시도 AI 에너지신도시및 RE100 산업단지 조성 정책.


방식을 활용하면 LH가 부동산 가격 상승에 의존하지 않고도 개발 이익을 환수하며 주택을 공급할 수 있다는 주장이다.


특히 3기신도시부터 ‘임대형 택지’ 공급을 시작해야 한다는 제안도 제기됐다.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LH 택지.


개통 한 달여 만에 누적 이용객은 약 85만2천 명, 하루 평균으로 환산하면 2만5천 명에 달한다.


검단신도시의 교통 수요가 얼마나 컸는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수치다.


무엇보다 큰 변화는 시간 절약이다.


검단에서 서울역까지 약 35분, 인천.


핵심 역할 수행할 것” 박승원 광명시장이 ‘광명 케이 아레나’ 유치 TF를 가동했다.


사진제공=광명시 광명시가 광명시흥 3기신도시에 공연형 아레나를 유치하기 위해 ‘광명 케이(K)-아레나 유치 정책전담팀(TF)’을 구성하고 본격 가동했다.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신도시를 대한민국 인공지능(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신도시를 대한민국 AI(인공지능)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밝혔다.


21일 경기도에 따르면 김 지사는 이날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 참석, 축사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