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 100%를 TAQA에 매각하
GS건설이자회사GS이니마의 지분 100%를 TAQA에 매각하는 주식매매계약(SPA)를 체결했다.
사진은 GS건설 본사 로비 모습.
GS건설이 수처리자회사GS이니마 매각 소식에 강세다.
25일 오전 9시20분 현재 한국거래소에서 GS건설은 전장 대비 250원(1.
31%) 오른 1만9320원에 거래되고 있다.
나흘째 상승세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24일 GS건설은 수처리 전문자회사GS이니마 지분 전량을.
동국제강이 현대제철자회사인 현대IFC를 인수하지 않기로 했다.
/현대IFC 동국제강은 “철강 본원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재무적 투자자(FI)와 공동으로 현대IFC 인수를 검토했으나 인수를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지난.
GS건설이 수처리 전문자회사인 GS이니마를 약 1조6770억 원에 매각한다.
GS건설은 24일 GS이니마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국영에너지회사인 타카(TAQA)에 매각한다고 밝혔다.
현재 GS건설이 지분 100%를 보유한자회사인 글로벌워터솔루션이 GS이니마 지분.
‘에피소드 컨비니 신당’ 외관.
사진 제공=SK디앤디 [서울경제] SK디앤디(SK D&D)의 부동산 운영 전문자회사디앤디프라퍼티솔루션(DDPS)은 영국 푸르덴셜그룹 계열의 글로벌 투자사 M&G리얼에스테이트와 함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컨비니’의 2호점 ‘에피소드.
SK스퀘어 [사진 출처 = SK스퀘어] NH투자증권은 25일 SK스퀘어에 대해 주요자회사인 SK하이닉스의 주가 상승이 SK스퀘어의 기업가치를 동반 상승시키는 중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12만원에서 16만5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NH투자증권은 SK스퀘어의 순자산가치(NAV.
SK스퀘어가 SK하이닉스를 포함한자회사가치가 상승하는 가운데, 대규모 자사주 매입을 앞두고 있어 주가가 상승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안재민·이호승 NH투자증권 연구원은 25일 리포트에서 "SK스퀘어에 대한 투자의견 Buy(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은 지난 22일 수처리 전문자회사인 GS이니마 지분 100%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국영에너지회사 타사(TAQA)에 매각하는 주식매매.
같은 날 설립된 데브시스터즈의 게임 개발자회사두 곳이 극명하게 엇갈린 성장기를 겪고 있다.
한 곳은 개발작 흥행으로 꾸준히 수익을 내며 주력자회사로 자리잡은 반면, 다른 곳은 신작이 없어 수년간 매출 0원에 적자가 쌓여 자본잠식에 빠졌다.
위해 ‘수자원기술보수’를 설립했다가 2001년 청산한 것도 그 일환이었다.
그런데 20년 뒤인 2021년, 수자원공사가 같은 성격의자회사‘케이워터기술’을 만든 뒤 그간 민간에 개방했던 광역 수도∙댐 시설 시장에서 독점 지위를 굳히며 논란이 일고 있다.